상단여백
HOME 스페셜 반려동물
반려동물 사료, 영양-기능성 높인 제품 주목대주펫푸드, 반려묘용 ‘저요저요 부스터’ 출시... "3가지 흔한 질환 예방 도움"

[한국영농신문 송영국 기자] 

국내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펫펨족 규모가 증가하며 반려동물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펫푸드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대주펫푸드는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반려묘의 건강을 고려한 ‘저요저요 부스터’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대주펫푸드의 ‘저요저요 부스터’는 이미 기호성으로 인정받은 보양 간식 ‘저요저요’ 반려묘 간식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건강 기능성 원료를 더한 제품이다. ‘저요저요 부스터’는 고양이에게 흔히 나타날 수 있는 3가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들로 설계하며, 고양이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주펫푸드에 따르면, ‘저요저요 부스터’ 3종은 차전자피, DL-메치오닌, 크렌베리, 블루베리 등 건강 원료를 첨가해 반려묘의 헤어볼 관리 및 요로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합성 보존제인 BHA, BHT, 에톡시퀸을 첨가하지 않은 9-FREE 제품으로 안심하고 고양이에게 급여할 수 있다.

‘저요저요 이뮨부스터’는 타우린, 프로폴리스, L-라이신을 함유하여 반려묘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L-라이신이 고양이의 하루 권장량인 2.5%가 함유되어, 간식만으로도 건강한 면역체계를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저요저요 덴탈부스터’는 페퍼민트, 프로폴리스, 금잔화 추출물을 함유하여 반려묘의 입안 구취 제거 및 구강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양치질을 싫어하는 고양이를 위해 키블을 다공성 질감으로 설계하여 잇몸까지 케어 할 수 있게 만들었다. 

‘저요저요 조인트부스터’는 글루코사민과 상어연골 추출물을 함유하여 반려묘의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대주펫푸드 관계자는 "저요저요 부스터 이외에도 반려묘의 항염 및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프로폴리스를 첨가한 캐츠랑의 확장 라인업인 캐츠랑 리브레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왼쪽부터 ‘저요저요 이뮨부스터’, ‘저요저요 덴탈부스터’, ‘저요저요 조인트부스터’ [사진=대주펫푸드]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