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융
농협상호금융, 우수 고객 사은행사 시작'하나로가족과 함께 행복 가득하소' 이벤트, 신규 상품 가입 우수고객 대상 경품

[한국영농신문 이광조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잠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나로가족과 함께 행복 가득하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을 이용하고 있으나 아직 우수고객 등급에 진입하지 못한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관심 있게 볼 필요가 있다. 

농협은 하나로가족 가망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상품 신규가입 고객 600명을 추첨해 ▲무선 청소기(1명) ▲무선 이어폰(3명) ▲한삼인 홍삼(50명) ▲농특상품(546명) 등을 증정한다. 예·적금, 대출, 보험, 카드, 외환, e금융 등에 신규 가입하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된다.

'하나로가족고객'은 농·축협 거래실적을 종합해 선정하는 농협의 우수고객 제도로, 블루→그린→로얄→골드→탑클래스 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그간 농협을 찾아주셨던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과 돈독한 관계를 맺는 발판이 되어 ‘100년 농협’까지 계속 함께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로가족 가망고객 여부 확인 등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이나 NH스마트뱅킹·콕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