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반려동물
"반려견 건강, 자연식으로 꼼꼼히 챙겨야"씽크라이크펫, 나인원한남 소재 '메이494'에서 팝업 스토어 운영

[한국영농신문 송영국 기자] 

반려견 자연식(화식) 제조ㆍ판매 기업인 씽크라이크펫이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한남동 나인원 고메이 494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알려왔다. 

씽크라이크펫은 반려견의 보다 건강한 식문화 확산을 위하여 사람이 먹는 음식과 동일한 원재료를 사용한다. 미국사료협회(AAFCO) 가이드 라인에 맞추어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필수 영양성분을 충족시킨 자연식(화식) 제품을 제조ㆍ판매하고 있다. 

나인원 한남 1주년을 맞이하여 개최되는 이 행사에 씽크라이크펫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으로 반려인들을 만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맛보기 6팩 한정 수량에 대한 할인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프리미엄 반려견 식기 브릿지독의 식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씽크라이크펫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자연식(화식)제품을 선호하시거나 고려하시는 반려인들에게 자연식이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얼마나 좋은 제품인지, 자연식의 선택 기준은 무엇이 되어야 하는지 등 효과와 정확한 정보에 대해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기간 동안 씽크라이크펫은 고메 494의 외부 펫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씽크라이크펫은 맛보기 6팩 한정 수량 할인 및 구매금액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씽크라이크펫]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