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농기계 업계 최초, 라이브쇼가 펼쳐집니다"국제종합기계, 온라인 연전시 열어... 신제품 공개-유튜브 채팅으로 고객과 소통

국제종합기계는 코로나19로 힘든 농업인에게 조금이 나마 위로가 될 ‘농기계 라이브쇼(온라인 연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제종합기계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3월 16일 16시에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한다. 또한 고객들에게 신제품 농업기계를 소개하고, 유튜브 채팅을 통해 국제 관계자들과 질의응답으로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특히 국제종합기계에서 농기계 문화를 온라인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하고 농기계 라이브쇼에서 신제품을 공개할 계획이다. 라이브 댓글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국제종합기계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온라인 연전시 문화를 선도적으로 도입한 만큼 앞으로 확대 발전시켜 국제종합기계가 차별화된 전시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며 "색다른 농기계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이어나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기계 라이브쇼 개최 기념 이벤트로 4월 30일까지 ‘농기계 라이브쇼 퀴즈,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국제종합기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한다. 농기계 라이브쇼 시청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퀴즈 정답이나 국제종합기계TV 공식 유튜브 구독 인증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국제종합기계는 ‘농기계 라이브쇼’를 개최하며 행사를 국제종합기계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3월 16일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한다. [사진=국제종합기계]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