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국제종합기계, ‘국제 마이피’ 모바일 앱 출시정보통신기술 활용, 트랙터 원격 모니터링... "텔레매틱스 서비스 실현"
국제종합기계가 농가 전용 어플리케이션 ‘마이피’를 런칭했다. [사진=국제종합기계]

국제종합기계가 정보통신기술(ICT)기반 서비스 ‘국제 마이피’(스마트폰으로 기대정보 확인 가능 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국제 마이피’는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해 국제 트랙터를 원격으로 모니터링 하는 텔레매틱스 서비스다. 전국 어디서든 ‘마이피’에 접속하면 장비 위치와 기대 현황, 소모품 교체시기, 작업 내역, 도난방지 등을 파악해 기대 관리와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서비스다. 

국제종합기계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PC와 모바일 웹 기반으로 제공되던 기존 기능들을 모두 앱으로 구현했다. 대리점은 이상 발생시 기대 위치를 GPS로 파악하여 빠르게 대응 할 수 있다. 

앞서 국제종합기계는 농기계업계최초로 ‘KM CONNECT’를 ‘LUXEN(럭센)1200’과 ‘LUXEN(럭센)1100E’에 적용해 신속하고 차별화 된 품질서비스로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국제종합기계 관계자는 "앞으로 KM 커넥트 적용 기종을 확대 할 것이며, KM 커넥트 기반의 다양한 솔루션 서비스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