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반려동물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 출시반려묘 전용 사료로 닭고기-연어 순살코기 사용... 30% 이상 고단백질 성분 구성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는 지난 16일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사람, 동물, 환경의 건강이 모두 연결되는 원 헬스(One Health) 트렌드에 발맞춰 고양이 전용 사료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은 사료의 부피와 양을 채우기 위한 필러(충전재), 인공향미료, 인공 보존제 등을 첨가하지 않고, 반려묘가 가장 선호하는 닭고기와 연어의 순 살코기만을 제1원료로 사용해 30% 이상의 고단백질로 구성했다. 

네슬레 퓨리나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순수한 원료를 사용해 반려묘를 비롯해 예민한 고양이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심장 건강과 근육 강화에도 도움이 되며, 인공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아 높은 소화 흡수율로 장 건강까지 지켜준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내추럴 건식 2종과 그레인프리 습식 3종으로 구성됐다. 쫄깃한 ‘텐더 키블’과 함께 제품에 함유된 ‘크런치 키블’은 바삭한 식감과 더불어 섭취 중 자연스럽게 치석제거에 도움을 준다. 

캔 타입의 습식 3종은 그레인프리 제품으로 바다 흰살 생선, 닭고기, 칠면조로 구성했다. 부드러운 파테 타입으로 가공되어 반려묘가 섭취하기 쉽다. 사료와 마찬가지로 필러, 인공 향미료, 인공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은 반려묘의 건강을 위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고품질 원재료와 과학적 연구로 개발된 제품” 이라며 “정직하고 건강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보다 안전한 프리미엄 펫 푸드를 원하는 반려인들의 니즈를 충족히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퓨리나 원 캣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묘와 반려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위한 건강라이프를 선보인다. 매달 퓨리나 원 캣 엠베서더와 함께 필라테스, 요가, 건강 레시피 등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반려묘인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 제품 중 건식 구매 고객들에게 습식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네슬레 퓨리나의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 [사진=네슬레 퓨리나]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