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투명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확산하겠습니다"축산환경관리원, 사내 직원 대상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진행
축산환경관리원 이영희 원장

축산환경관리원(원장 이영희, 이하 관리원)은 임직원의 청렴의식을 고취하고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관리원 직원들의 청렴 실천 의지 표명을 위해 직원을 대상으로만 실시했다. 총 9개 작품이 접수되었고, 1차 형식 심사와 2차 내용 심사를 통해 최우수작 1작품과 우수작 2작품을 선정했다.

관리원은 이번 청렴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은 임직원의 공직기강 확립과 청렴한 업무환경을 조성하는데 이바지하고 부패 없는 조직문화를 추구하는 모범기관으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공모전 당선작은 사내 게시판 게시, 직원 명함 및 이메일 서명 등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관리원은 자체 내부청렴도 조사(온라인 설문조사), 임직원 청렴서약, 음주운전 및 범죄경력조회, 갑질예방․청렴교육 등 청렴분위기 확산을 위한 제도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는 청렴에세이 공모전을 추진하여 청렴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건강한 문화조성한다는 방침이다.

이영희 원장은 “반부패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으로 임직원의 부패행위를 예방하고 신뢰받는 청렴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