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한돈자조금,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 벌여한돈몰서 총 37개 한돈 브랜드 참여... "신선육에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 이하 한돈자조금)가 오는 2월 12일 설 명절을 앞두고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2021년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은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의 이미지를 높이고, 건강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해마다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한돈자조금은 "올해는 ‘한돈으로 전하는 마음’을 컨셉으로 코로나19의 확산과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과 불안감을 겪는 모든 이들에게 밥상 위의 국가대표, 건강 밥상 면역푸드인 우리 돼지 한돈이 건강함과 따뜻한 마음을 담아 멀리 떨어진 우리 가족, 이웃,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총 37개의 한돈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 뿐만 아니라, 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1만원대 부터 1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된 한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5일까지 ‘얼리버드 15% 할인 이벤트’를 통해 선물세트 전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무료배송 및 예약배송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5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신규 가입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캔햄 세트 전용 1만원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해 더욱 저렴하게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한돈 선물세트 100만원 이상 대량 구매 시에는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얼리버드 15% 할인과는 중복 되지 않는다.

이 밖에도 한돈몰에서는 설 선물세트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광파 오븐(1등/1명), 보토 전기그릴 쿠커(2등/5명), 캔햄선물세트(3등/15명), 한돈몰 1만원 쿠폰(4등/50명)이 제공된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