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도드람, "명품 축산물 브랜드 인증 받았어요"'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서 3년 연속 대상 수상... 장관 인증서-인센티브 10억원도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2020년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 명품 브랜드 인증을 받아 장관 인증서 및 인센티브 10억 원을 지원받았다고 밝혔다. 

‘2020년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협중앙회가 주관하며, (사)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으로부터 우수 축산물 브랜드로 인증 받은 경영체 중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특히 ‘명품 브랜드 인증’은 우수 축산물 브랜드 대상을 3회 이상 수상한 경영체 중에서도 우수 경영체만 받을 수 있는 상이다.

도드람은 품질, 위생, 안전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5년째 소시모 주최의 우수 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3년 연속 대상(국무총리상) 수상에 이어 올해 ‘명품 브랜드 인증’을 받았다.

도드람 박광욱 조합장은 “명품 브랜드 인증으로 도드람한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한돈 산업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식품의 위생과 안전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즘 시대에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명품 한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드람한돈 칼집 삼겹 [사진=도드람]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