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선보여정액권으로 현금처럼 사용... 배달비까지 결제 가능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연말 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디지털 상품권을 첫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정액권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기프티콘은 정해진 메뉴로만 받아야 해서 사용에 제한이 있었지만, 디지털 상품권은 일정 금액 내에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다. 또한 배달비까지 간편히 결제가 가능하고,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에서 직접 사용이 가능하다. 

디지털 상품권은 배송 걱정 없이 휴대폰으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어 수능과 크리스마스 등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상향으로 인해 연말 모임이 어려운 상황에서 비대면 선물로도 좋다. 금액권은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 총 5종으로 선보이며, 선물하는 사람과 상황에 맞게 금액별로 구매할 수 있다.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11번가, 티몬, 네이버 쇼핑서 살 수 있으며 구매처는 추후 확대될 예정이다. 디지털 상품권은 굽네치킨 홈페이지 통해 주문시 사용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다.

한편, 굽네치킨은 디지털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위메프를 통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2만원권을 3천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현대백화점과의 콜라보 이벤트로 현대백화점 카드에 신규 가입한 소비자들은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1만원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오는 12월 말 진행 예정이며, 이벤트 종료 별도 고지시까지 계속된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모임 대신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을 첫 선보이게 됐다”며 “수능이 끝난 수험생 혹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주위의 소중한 사람에게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으로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이미지 [사진=굽네치킨]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