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눠요”HACCP인증원, 청주 관내 사회복지시설 찾아 성금·물품 전달 등 사랑나눔 실천
HACCP인증원은 지난 12월 11일(금) 조기원 원장, 안전경영지원팀장 등 임직원 5명은 청주 청애원을 찾아 후원 금품을 전달했다. [사진 = HCCP인증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농민과 소상공인을 돕고, 소외 이웃에게 필요한 물품을 제공하는 등 지역상생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HACCP인증원은 지난 12월 11일(금) 조기원 원장, 안전경영지원팀장 등 임직원 5명은 청주 청애원을 찾아 후원 금품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코로나19 정부 지침에 따라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다. 후원금품으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100만원과 지역 특산물인 청원생명쌀 200kg을 전달했다.

또한 HACCP인증원은 오송종합사회복지관에도 쌀을 기증하였고,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중 연탄을 사용하는 5가구에 연탄과 함께 쌀, 온누리상품권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조만간 전달할 계획이다. 

조기원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온정의 손길마저 줄어들까 걱정”이라며 “약소하게나마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HACCP인증원이 늘 관심을 갖고 사랑 나눔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