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서울장수(주), GS25와 손잡고 ‘막걸리’ 안주 선보여맞춤형 안주 패키지 ‘장수보쌈수육’ 출시... "홈술-혼술족과 야식러 증가에 주목"

서울장수주식회사는 지난 4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손잡고, 장수 생막걸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맞춤형 안주 패키지 ‘장수보쌈수육’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장수보쌈수육’은 막걸리와 잘어울리는 안주인 보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제품으로 기획했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별도로 포장된 고기만 꺼내어 1분정도 전자렌지에 데우면 먹을 수 있다.

서울장수주식회사는 ‘장수보쌈수육’ 출시를 맞아 14일부터 3주간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장수보쌈수육 제품을 구매한 뒤 장수 생막걸리와 함께 먹는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해시태그를 달고, 서울장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잉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1번가와 함께 출시한 장수 생막걸리의 이색 굿즈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4일부터 서울장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장수 영업기획팀 이상민 팀장은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로 외부 모임이 조심스러운 요즘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혼술족과 야식러들이 증가하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며, “장수보쌈수육은 합리적 가격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고, 장수 생막걸리의 감칠맛 시너지를 높여줄 제품”이라고 말했다. 

서울장수와 GS25가 손잡고 '장수보쌈수육' 출시 한다. [사진=서울장수]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