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굽네치킨이 수능 끝낸 수험생을 응원합니다."이벤트 게새글 댓글 이벤트 진행... 추첨으로 무료 피자와 캘린더 증정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SNS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수능 일정이 2주 미뤄지는 등 유례없는 상황 속에서 무사히 수능시험을 잘 마친 수험생을 격려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수능을 마무리한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 등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된다. 또는 댓글 작성자가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가족, 친구, 지인 등 이번 수능을 본 수험생을 태그한 뒤 격려와 위로의 한 마디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치킨의 '2021 펜꽂이 캘린더'를 증정한다. SNS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일인 11일 굽네치킨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통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딥디쉬 도우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와 부드러운 날치알 크림소스, 4가지 치즈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2021 펜꽂이 캘린더는 필기구를 담을 수 있는 펜꽂이가 부착돼 있다. 월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촬영된 치킨과 피자 메뉴 이미지가 삽입돼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무사히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준비했다”며 “굽네피자를 즐기며 그간 고생했던 것은 털어버리고 새로운 꿈을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굽네치킨이 수험생을 응원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굽네치킨]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