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마이셰프, '식품기술대상'서 금상 수상"건강한 식문화 실현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밀키트 전문기업 될 것"
마이셰프는 한국식품연구원이 주관하는 ‘2020년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에서 밀키트 제품으로 금상을 수상했다. [사진=마이셰프]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는 한국식품연구원이 주관하는 ‘2020년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에서 밀키트 제품으로 금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부출연연구기관인 한국식품연구원에서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가진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발굴하여 포상하는 상이다. 시상은 마이셰프를 포함해 총 9개의 기업이 수상 대상자로 선정됐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사업 초기 밀키트를 단순한 요리로만 인식하던 것을 기술 제품으로의 인식 전환을 이끌어 오며, 오랫동안 밀키트만을 연구한 덕분에 인정받은 쾌거”라며 “앞으로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건강한 식문화를 실현하는 밀키트 대표 브랜드로써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셰프는 2011년 개인사업자로 창립한 밀키트 전문기업이다. 벤처기업 인증, HACCP, ISO22000 인증 등을 획득했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와 레시피, 정량화된 소스까지 다 들어 있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쿠킹 패키지 제품으로 식품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사업 영역이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