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더본코리아 인생설렁탕, ‘옛날불고기’ 비조리 포장 도입전 매장서 방문 포장 서비스... 배달 앱 통해 배달 주문도 가능

더본코리아의 설렁탕·불고기 전문점 브랜드 인생설렁탕(대표 백종원)이 대표 인기 메뉴인 ‘옛날불고기’를 비조리 형태로 포장 및 배달 판매한다고 밝혔다.

인생설렁탕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실내에서 직접 요리를 해 먹는 ‘집밥족’이 급증함에 따라, 원하는 장소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이번 비조리 포장을 도입했다. 매장 내 조리 시간을 최소화해 효율적인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매장 점주들의 부가적인 수익 창출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비조리 포장은 고객 주문 시 매장에서 판매하는 ‘옛날불고기’의 재료와 양념 등을 그대로 개별 포장해 제공한다. 질 좋은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비롯해 당면, 고기 육수, 비법 특제 소스를 넉넉히 담아내 요리를 못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고 빠르게 맛있는 불고기를 완성할 수 있다. 기호에 맞게 다른 채소나 재료를 추가하여 먹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평소 가족 식사 메뉴를 고민하고 있거나 손님을 대접해야 되는 상황에 편리하게 활용 가능하며, 캠핑 등 야외에서도 푸짐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인생설렁탕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메뉴인 ‘옛날불고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비조리 형태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외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가맹점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도입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옛날불고기’ 비조리 포장 가격은 2인분 기준 1만9600원으로, 인생설렁탕 전 매장에서 방문 포장 가능하며, 배달 앱을 통해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한편, 더본코리아의 인생설렁탕은 오랜 노하우와 깊은 정성으로 만든 육수와 매일 매장에서 직접 손질한 소고기가 들어가 맛이 일품인 ‘인생설렁탕’과 특제소스에 재운 소고기를 각종 야채와 함께 육수에 넣어 끓여먹는 ‘옛날불고기’가 대표메뉴다. 

인생설렁탕 옛날불고기 비조리 포장 [사진=더본코리아]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