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반려동물
네슬레 퓨리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마쳐인기 제품 무료 나눔 및 할인 행사 등 진행... "반려인들과 접점 늘려갈 것"

반려동물 식품 전문 브랜드 네슬레 퓨리나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11월 27일 단 하루 동안 열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 2탄은 ▲무료 나눔 0원 쵸이스 ▲퓨리나 인기 제품 최대 60% 할인 ▲유통기한 임박 제품 최대 100% 라스트픽 할인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먼저, ‘블.프 핫딜 무료 나눔 0원 쵸이스’가 진행됐다. 퓨리나 펫케어 회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이벤트로, 베긴 리틀 오리지날, 팬시피스트 퓨레키스 치킨&블루베리 등 인기 제품을 무료로 증정했다. 

또한 퓨리나의 강아지 및 고양이 인기 사료와 간식도 최대 60% 파격 특가로 선보였다. ▲프로플랜 ▲퓨리나원 ▲알포 등 반려견 사료부터 치아건강을 위한 ▲덴탈라이프 ▲리얼 베이컨으로 만든 간식 베긴 등 다양한 반려견 전용 제품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반려묘를 위한 습식 파우치 ▲프로플랜 캣 ▲브로스 ▲퓨리나원 캣을 비롯해 습식캔 ▲로얄 5종 ▲화이트라벨, 다양한 맛의 사료 ▲프리스키 역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역대급 할인폭도 주목할 만하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스페셜 제품 및 대용량 제품의 한정된 수량을 최대 10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퓨리나 펫케어 앱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고,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1년치 사료 및 간식을 증정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인 만큼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네슬레 퓨리나는 자사몰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반려인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서겠다”고 전했다.

네슬레 퓨리나가 블랙프라이데이 맞이해 11월 27일 하루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네슬레 퓨리나]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