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지리산휴제작소, ‘신서유기8' 소개 ‘지리산특산품’ 판매"지리산 전통의 맛이 많은 사람들의 식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주)아로정보기술(대표 이왕석)은 12월 31일까지 ‘지리산휴마켓’에서 ‘지리산특산품 흥부전 in 지리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아로정보기술은 지리산권역의 숙박, 여행, 특산품 등을 모두 제공하는 지리산 관련 국내 유일 서비스 ‘지리산휴제작소’를 운영중인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이번 지리산휴마켓의 ‘지리산특산품 흥부전 in 지리산’에서는 tvN ‘신서유기8’ 지리산편에 소개된 다양한 지리산 특산품을 최고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접속 방법은 ‘지리산휴제작소’ 사이트 방문 또는 해당 url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흥부전’이란 컨셉의 지리산특산품전으로 흥부전 등장인물에 맞춰 특산품을 소개하고 있다. 가난한 흥부네 우량아 탄생 비결 ▲‘지리산 흑돼지’, 놀부 부인이 사랑하는 ▲‘재첩국’, 성난 제비가 지리산에서 물고온 ▲‘김부각’, 흥부네 자연건조 ▲‘곶감’, 놀부 건강을 책임지는 ▲‘산양삼’, 건강함으로 꽉 찬 박에서 나온 ▲‘표고버섯, 나물’ 등이다. 

특히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여성 보컬그룹 마마무 화사의 먹방으로 화제가 된 ‘김부각’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기획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리산휴제작소는 화사에게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와 지리산특산품을 함께 전달하기도 했다.

지리산휴제작소는 "이번 기획전에도 김부각이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될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사람과 지리산을 잇다’라는 비전을 가지고 지리산 전통의 맛, 건강한 맛, 최고의 맛이 많은 사람들의 식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먹거리 본연의 건강과 맛에 있어 생산자들과 함께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리산휴제작소가 ‘지리산특산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주)아로정보기술]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