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조직문화 혁신 실천 결의대회' 열어조직문화 개선 7대 실천 선언... 적극행정 실천 결의대회도 열어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의 '조직문화 혁신 실천 결의대회' 현장 [사진=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본부장 정석찬, 이하 위생방역본부)는 11월 12일 본부 임직원 55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직문화 혁신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이날 오전에는 조직문화 전문 강사를 통해 조직문화 개선 방안에 대한 교육을 수강 하였으며, 이어서 직원 대표 2명이 7대 조직문화 실천 결의문을 낭독 하고 참석인원 전원이 실천 결의를 하였다. 이 결의문에는 ▲소통․경청․경어 사용의 생활화, ▲직종간의 차별 금지, ▲존경받는 선배․소신 있는 후배 되기 등 기관의 조직문화 개선 7대 실천 의지를 담고 있다. 

이번 결의대회는 기관 내 갑질근절 및 조직문화 개선을 통한 행복한 직장 만들기의 일환으로 진행 되었다.

또한, 같은 날 오후에는 '적극행정 실천 결의대회'도 진행하여 우리 기관 본연의 임무인 가축방역과 축산물 위생에 더욱 충실하고 국민에게 봉사하자는 결의를 높였다.

정석찬 본부장은 “직원 모두가 조직문화 개선 및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여 행복한 직장 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