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컬쳐히어로,, 홈베이커리 ‘이지잇 냉동 생지’ 3종 출시

프리미엄 레시피 플랫폼 ‘아내의 식탁’을 운영하는 미디어 커머스 기업 (주)컬쳐히어로(대표 양준규)는 자사의 레시피 노하우를 접목한 PB 신제품 ‘이지잇(EASY EAT) 냉동 생지’ 3종을 지난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컬쳐히어로가 이번에 선보인 ‘이지잇 냉동 생지’ 제품은 ▲버터 크로와상, ▲헤이즐넛 초코, ▲메이플 피칸 총 3종이다. 

모두 ‘냉동 생지’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누구나 가정에서 쉽게 갓 지은 듯한 전문 베이커리 수준의 빵 맛을 느낄 수 있어 이목을 끈다. 

특히 각 제품마다 차별화를 둔 ‘이지잇 냉동 생지’ 3종 중 ‘버터 크로와상’은 프리미엄 버터 100%를 함유하여 더욱 풍미 깊은 맛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개당 70g 중량으로 선보이며 시중의 일반 생지 중량 60g 대비 더욱 큰 사이즈로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헤이즐넛 초코’는 국내 냉동 생지 제품 중 처음으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진한 헤이즐넛 초코 필링을 가득 담은 점이 특징이다. ‘메이플 피칸’은 바삭한 페이스트리 속에 프리미엄 100% 메이플 시럽을 가득 담아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다.

컬쳐히어로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맞춘 프리미엄 홈베이킹 제품 출시를 결정했다”며 “쉽고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고, 향후 라인업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컬쳐히어로는 출시 기념 파격적인 최대 45% 이상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요청한 냉동 생지 활용 레시피를 아내의 식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등 다양한 소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잇 냉동 생지’ 3종은 커머스 플랫폼 ‘아내의 식탁’ 웹사이트 및 어플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컬쳐히어로가 홈베이커리 '이지잇 냉동 생지' 3종을 출시했다. [사진=컬쳐히어로]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