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팜스코, 한돈 유통두수 100만 두 달성고객사 대표들 초청 기념행사 열어..."고객의 행복한 삶 기여하는 초심 지킬 것"
팜스코가 100만두 출하를 달성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사진=팜스코]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11월 11일(수) 서울 논현동 하림타워에서 한돈 유통두수 100만두 달성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고객사 대표들을 비롯하여 팜스코 대표이사 외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팜스코 신선식품사업본부가 유통두수 100만두를 달성하기까지의 의미 및 역사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팜스코에 따르면, 이번 100만두 돌파에 이어 2020년 누계로 120만두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업계 1위 수준으로 대한민국 축산업계에서 의미 있는 기록이다.

팜스코는 이 같은 성장의 요인을 팜스코 양돈사료가 한돈 농가의 수익성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해결책을 제안하고 안정적인 출하와 고품질 돈육으로 높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동반성장을 추구했던 것에서 찾았다.

팜스코 정학상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 코로나19 등 불안정한 경제상황 속에서도 팜스코가 유통두수 100만두를 달성 할 수 있게 된 배경은 팜스코를 믿고 구매해 주시는 고객들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장 대표는 “팜스코를 인정해 주시는 농가 사장님들께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팜스코는 축산식품산업을 선도하여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는 사명에 걸맞게 초심을 잊지 않고 양돈업계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팜스코는 1973년 국내 축산업계에 사료사업으로 첫발을 내딘 이래 올해로 48년째 국내 축산업 발전과 함께 했다. 

사료에서부터 종돈, 사육, 도축,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이포크' 는 국내 최초 냉장육 브랜드 시장을 열며 돼지고기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특히, 자사 사료를 먹여 키운 품질 좋은 돼지, 규격화된 돼지를 우리나라 우리고기 K-PORK 하이포크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한돈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