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일본직구사이트 ‘재팬코리아’, 동전파스·오타이산 등 할인행사 진행

온라인 일본해외직구를 통해 일본 현지상품을 쇼핑할 수 있는 일본직구사이트 ‘재팬코리아(대표 김남훈)’가 로이히츠보코동전파스, 오타이산, 샤론파스 등의 품목에 최대 52%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사이트는 일본파스 등의 드럭스토어 건강제품, 일본샴푸·폼클렌징과 같은 뷰티제품, 일본생활용품과 주방소품 등 다양한 쇼핑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일본현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한국인과 일본인 임직원이 공동 운영하는 ‘재팬코리아’는 오사카에 소재한 일본지사를 통해 현지에서 드럭스토어 건강제품·화장품 브랜드·폼클렌징 등의 제품을 대량 구매 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유통한다. 이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일본 직구방법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평이다.

김남훈 대표는 “당사는 책임보험 가입업체로써 엄정한 국내 관세법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는 쇼핑몰이다. 특히 일본 현지 대량구매로 판매상품 가격을 낮췄고 주문수량이나 무게에 상관없이 무조건 만원의 배송비가 책정되며 카드 결제로도 상품주문이 가능해 국내 소비자들이 많이 이용해주고 계신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현지상품을 제공하는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재팬코리아의 할인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