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한돈자조금, "10월 내내 한돈데이 즐겨요"한돈몰서 다릿살 할인 기획전 진행... 11월까지 정육점 판촉 이벤트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한돈데이가 있는 10월을 맞아 ‘올해는 10월 착!착! 한돈 먹는 달’이라는 주제로 한돈 다릿살 5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뒷다릿살이 포함된 한돈 세트제품 17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가성비 좋은 한돈 뒷다릿살이 포함된 실속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육볶음용, 찌개용으로 손질된 다릿살부터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돌려 먹는 불고기 HMR제품, 청양고추, 고구마가 들어있는 수제 소세지 세트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었다.

코로나19로 인해 한돈데이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지 못한 아쉬움에 기획된 이번 기획전은 이달 말일인 10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10월은 한돈데이가 있어 의미 있기도 하지만, 환절기로 체내 면역력에 적신호가 들어오는 때"라면서 "한돈 다릿살에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필수 아미노산 등 질 좋은 단백질이 풍부한 식자재"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뒷다릿살은 지방이 적고 살코기가 많아 면역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B1과 셀레늄 함량이 높아 한돈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온 국민이 10월 내내 건강하기를 기원하며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에서는 한돈을 취급하는 전국 1천여 개 정육점에서도 오프라인 소비촉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11월 말까지 해당 정육점을 방문해 한돈을 구매한 소비자는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다릿살을 구매하는 고객은 한정판으로 제작된 백종원 개발 뒷다릿살 레시피 구성품을 받아갈 수 있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