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헨켈홈케어코리아, 프리미엄 주방세제‘프릴-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 식기는 물론 과일 야채까지 씻는 친환경 제품

헨켈홈케어코리아의 주방세제 브랜드 프릴(Pril)이 천연 베이킹소다를 원료로 담은 프리미엄 주방세제 ‘프릴 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를 출시했다.

‘프릴 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는 최근 계속되는 화학물질 논란으로 화학제품 사용을 우려하는 케미컬포비아(화학물질 공포증)가 확산됨 따라 천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이번 신제품은 우수한 기름분해 능력과 탈취 및 항균효과로 잘 알려진 베이킹소다의 기능을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천연 유래 성분인 베이킹소다를 원료로 사용해 안심할 수 있으며, 독일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고농축 포뮬러가 기름기 제거에 우수하게 작용해 뛰어난 세정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식기에 세제나 음식물 찌꺼기가 남지 않도록 적은 물로도 빠르게 헹궈져 설거지에 대한 수고를 덜어주는 게 장점이다.

보건복지부 인증 1종 주방세제로 과일과 야채까지 씻을 수 있고,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헨켈홈케어코리아 프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생활화학제품 이슈로 성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은 가운데, 주방세제는 음식과 직결되는 만큼 제품의 성분이나 정보를 더욱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에 새로 출시된 프릴은 천연 베이킹소다와 독일의 기술력이 만나 자연 성분에 의한 강력한 세정력을 선보이는 제품으로 주부들의 설거지 걱정을 덜어줄 천연 주방세제”라고 말했다.

최성모 기자  csm@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성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