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우유자조금, "유튜브 채널 '우유티비' 보러 오세요"'밀크 온 콘서트’ 열어... 김연자, 홍진영 등 트로트 가수 4인과 라이브 방송 진행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2020년 밀크 온 콘서트’를 오는 23일 오후 7시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밀크 온 콘서트는 온라인 라이브 공연 형식으로,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치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당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유튜브 채널인 ‘우유티비’에서 70분간 실시간 생중계되며, 우유티비 채널에 접속한 누구나 공연을 시청할 수 있다.

이날 MC는 안정적인 진행과 공감 능력을 갖춘 방송인 서경석이 맡아 70분간을 이끌어줄 예정이며, 전 국민이 사랑하는 트로트 가수 김연자, 진성, 홍진영, 신유 4인이 함께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트로트 가수 4인의 공연과 더불어 설문토크, 퀴즈토크로 구성되며, 온라인 청중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실시간 댓글 창을 열어 우유와 관련된 설문조사, 깜짝퀴즈, 경품추첨 등 쌍방향‧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K-MILK 모바일 기프티콘, 치즈 선물세트를 비롯해 65인치 대형 TV, 세탁기,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갤럭시 탭 등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밀크 온 콘서트 공연을 시청하면서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땡기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및 접속해야 한다. 땡기지 어플리케이션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없어 안타깝지만,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온라인 라이브 공연인 만큼 생생한 감동을 전달해드릴 것”이라며, “밀크 온 콘서트 내에 마련된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우리 우유 및 유제품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더 많은 국민들이 우리 국산 우유를 친근하게 느끼고, 꾸준히 마시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관련 홍보사업들을 더욱 다채롭게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