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동양물산,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T58-TX62 트랙터 구입시 공기청정기 제공..."SNS 등 다양한 고객 소통 계획"

동양물산기업㈜은 9월 20일부터 10월 20일까지 약 한달간 TX58(58마력)과 TX62(62마력) 트랙터를 구입하면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TX트랙터는 전국의 동양대리점을 통해 문의하면 되며, 선착순 30명의 고객에 한해서 제공한다. 

동양물산의 TX 트랙터는 58마력부터 62마력, 68마력, 76마력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독일 도이츠 엔진을 장착했다. 도이츠 엔진은 매연저감장치를 통해 DPF 주입이 필요 없어 유지비용이 크게 절감되며 토크도 높아서 타사 엔진과 비교하여 고출력으로 여유로운 힘을 자랑한다. 

또한 실내에 전자 식 스위치 패널과 유압 컨트롤 레버를 통해 작업이 더 편리하다고 전했다. 최근에 동양물산은 추석맞이 이벤트로129마력 트랙터를 구입하면 김치냉장고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동양물산 관계자는 "고객 감사 기념으로 10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SNS활동을 통해 고객과 꾸준히 소통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동양물산은 특정 모델의 트랙터 구매 고객에게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고객 감사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동양물산]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