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주)농부, '오늘고기' 명절 선물 세트 선보여"이번 추석 명절에는 이동 자제 영향으로 언택트 선물 유행 예상"

양념육 제조 전문 기업 (주)농부(대표, 배진권)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맞춰 '오늘고기 양념육 명절선물세트 5종'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농부는 오늘고기 명절선물세트 상품은 추석명절에 감사의 마음에 선물 전달이나 가족내 모임 그리고 기타 모임 접대에 필요한 고기 음식이라는 점에서 실용적 선물세트라고 설명했다.

기존에는 정육선물세트가 많이 추천되었으나 최근 가정에서의 음식 소비 트랜드에 따라 HMR-RTC(Ready to Cook)의 양념육 선물세트도 환영받는 추세다. 

특히, 코로나 19 확진자가 크게 줄지 않는 환경도 명절 선물 선택에 영향을 주고 있다. 이번 추석 명절 기간은 이동 자제를 권장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인사는 미루고 택배를 통한 언택트 선물세트 주고 받기가 유행하고 있다. 

(주)농부 관계자는 “오늘고기 양념육 선물세트는 기본적으로 명절 가족 모임 및 지인 접대 음식으로 알맞고 감사의 마음 전달과 언택트 시대의 비대면 선물용으로도 좋다”면서, “특히 이번 명절 기간 이동 자제로 인해 택배 배송을 통한 언택트 선물세트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망했다. 

한편, 오늘고기 명절선물세트는 '오늘고기 선물세트'로 검색해 종합몰과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오늘고기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5% 기본 할인과 10세트 이상 대량 구매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10+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농부의 오늘고기 명절 선물세트 [사진=농부]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