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건강
아이비웰니스, ‘아이비커큐민285’ 출시인지질 코팅으로 체내 흡수율 높여... 파우치 개별 포장도 선보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이비웰니스가 최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이비커큐민285’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건강과 장수를 상징하는 헬스푸드로 알려진 커큐민은 강황의 핵심성분으로 체내 염증을 개선하고 면역력 강화, 숙취해소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예방에 관한 연구 논문도 다수 나올 만큼 면역력 향상과 관련해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비커큐민285는 서울대 출신 약사들이 원료 선발부터 제형개발까지 연구개발에 직접 참여하여 개발한 제품”이라며 “체내 흡수율이 낮은 일반 커큐민의 단점을 개선하고자 미국, 유럽 특허기술로 커큐민을 인지질로 코팅하여 체내 흡수율을 285배까지 향상시킨 SLCP커큐민(원료명: Longvida)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체내 흡수율이 높을 뿐 아니라 체내 반감기도 7.5시간으로 다른 제품들보다 길어 하루 한 포로 충분히 영양공급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하기 편하도록 스틱형 파우치에 한 포씩 개별 포장하여 남녀노소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다”며 “면역력이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아이비커큐민285를 통해 건강한 사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비웰니스는 식품 정보 앱 ‘엄선’과 함께 ‘아이비커큐민285’ 제품의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엄선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동구매는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총 6일동안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