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동양물산, 고객 중심 마케팅 활동 눈길추석맞이 고객 이벤트 진행... 트랙터 구입시 김치냉장고 50대 한정 증정

동양물산기업㈜은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약 한달간 TS130트랙터를 구입하면 ‘딤채’ 김치냉장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은품인 김치냉장고는 2021년 신제품의 스탠드형 위니아 ‘딤채’ 브랜드(330리터)로 TS130트랙터를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의 고객에 한하여 제공한다. 

TS130트랙터는 전국의 동양대리점을 통해 문의하면 되며, 구입시 1개월내에 위니아 딤채에서 직접 고객의 집으로 설치와 배송을 해준다. 

동양물산의 TS130 트랙터는 동급 최고의129마력 독일 도이츠 엔진을 장착했으며, 올해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주변속 6단 파워 시프트 자동 변속으로 조작이 더 편리하고, 견인력도 타사와 비교하여 높은 출력으로 여유로운 작업이 가능하다.

동양물산기업㈜ 김희용 회장은 "동양 제품을 사용해 주신 고객 분들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 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양물산에 따르면, 코로나19 여파에도 해외 북미 시장에서 상반기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하반기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나혼자 산다’로 유명세를 탄 ‘성훈’ 연예인을 채용한 TV광고를 시작으로 연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동양물산기업(주)는 TS130트랙터 구입시 ‘딤채’김치냉장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동양물산기업(주)]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