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이번 추석떡은 아기상어와 함께 만들어요마이셰프, 핑크퐁 아기상어 이미지 활용 교육 체험형 DIY 밀키트 출시

밀키트 기업 마이셰프가 냉동 밀키트와 찜 샐러드 밀키트에 이어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하는 교육 체험형 밀키트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될 밀키트는 어른, 아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DIY 세트로 기획됐다. 밀키트 업계 내에서 영유아 타겟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혁신적인 밀키트 제조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마이셰프’와 전 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의 콜라보는 특히 코로나 사태에 아이와 함께 간편하게 체험 놀이를 즐기고 싶어 하는 많은 영유아 부모와 아이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먼저 출시될 마이셰프의 교육키트는 ▲핑크퐁 아기상어 DIY 송편 만들기 세트, ▲핑크퐁 아기상어 DIY 만두 만들기 세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DIY 키트 제품은 아이들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와 다양한 맛을 내는 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마이셰프 DIY 송편 세트는 국내산 쌀가루에 단호박, 비트로 다양한 색상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만두 세트는 아이들 사이즈에 맞춘 작은 만두피에 다양한 소를 넣을 수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DIY 만들기 키트는 출시 전부터 10세 이하 자녀를 둔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특히, 어린이집과 유치원, 학교 및 복지관 등에서도 벌써 문의가 있을 정도로 인기 제품으로 급상승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며 “이런 관심에 부합하고자 더 많은 종류의 체험형 키트 라인업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마이셰프 밀키트 제품에 담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최근 코로나가 장기화되고 있지만, 마이셰프 핑크퐁 아기상어 DIY 체험형 키트를 통해서 아이들이 건강한 먹거리와 즐거운 놀이도 함께 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셰프의 DIY 송편, 만두 만들기 키트는 9월 초 출시 예정이다.

마이셰프 아기상어 핑크퐁 [사진=마이셰프]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