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조손가정 아동에게 식품 꾸러미 지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는 조손가정 아동에게 식품 꾸러미를 지원하기로 했다. [사진=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윤태진)이 주관하는 제1회 익산온라인식품대전의 출발을 알리는 식품꾸러미가 지난 21일(금) 발송되었다. 이 꾸러미는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날 식품진흥원 임직원 및 세이브더칠드런 관계자 30여명은 삼계탕, 김, 건조과일 등으로 구성된 영양간식거리 3천 박스를 손수 포장하고 상차했다.

윤태진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당초 계획했던 조손가정 아이들과 어르신 초청이 아쉽게 진행되지 못해 이렇게 작게나마 영양간식 식품꾸러미를 기념품으로 전달한다”며 “다시 시작된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살맛나는 세상’ 만들기에 동참하고 노력하는 모두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온라인식품대전은 식품진흥원이 국가식품클러스터 기업인들과 함께 ‘살맛나는 세상, 살맛나는 익산식품대전’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최초로 열리는 온라인 식품 축제이다.

9월 4일부터 10일까지 총 42개사 301개 제품이 익산온라인식품대전 기획전을 통해 소개되며 수익금의 3%가 국제구호개발 NGO인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