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도드람, "네이버에서 '라방' 합니다"GS프레시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커머스 진행

한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오는 24일 GS프레시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도드람한돈 인기부위를 할인 판매한다.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에는 도드람한돈 인기 제품만을 골라 세트상품으로 선보인다.

세트상품은 ▲도드람한돈 삼겹살(500g) ▲도드람한돈 목살(500g) ▲앞다리살(300g)로 구성되었으며, 앞다리살은 불고기용과 찌개용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정상가 대비 약 26% 할인된 2만4800원에 판매한다.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 삼겹살은 옵션에서 추가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0g 3팩에 3만9천 원이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생방송 중에 구매할 시 3천 원이 추가 할인되어 세트 상품은2만1800 원, 옵션 삼겹살은 3만6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GS프레시와 함께 도드람한돈을 더욱 생생하고 신선하게 선보이고자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준비했다”며, "판매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도드람한돈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쇼핑 트렌드를 선도해 침체된 한돈 소비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도드람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도드람한돈 인기부위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도드람]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