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또래오래, 8월 고객 이벤트 진행"길어지는 장마와 사회적 거래 두기 중인 '집콕족' 위한 프로모션"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의 프랜차이즈 ‘또래오래치킨’이 8월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8월 첫 날인 1일(토)부터 2일(일)까지 이틀 간 배달어플 ‘배달의민족’에서 전 메뉴 3,000원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본 행사는 1일 1,000장 한정으로 진행되는 만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배달어플‘요기요’에서는 8월 한 달간 ‘또래오래치킨’인기메뉴와 치즈볼 및 불닭볼로 구성된 세트메뉴 7종을 3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8월 1일부터 7일까지 NH멤버스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NH멤버스 앱 내 NH포인트몰에서 단짠윙봉+불닭볼 세트 쿠폰을 7,000원 할인된 금액인 1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래오래치킨 관계자는 “길어지는 장마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집콕족’ 위한 프로모션”이라며 “맛으로 행복해지는 ‘또래오래치킨’과 함게 슬기로운 집콕라이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치킨‘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다.

농협 목우촌의 또래오래가 8월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목우촌]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