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집에서도 손쉽게 쌈채소 키워요도시농업백화점 채가원, 간이텃밭 ‘착한농부’ 홈쇼핑 판매

토종 종자기업 아시아종묘㈜의 도시농업백화점 ‘채가원’은 가정원예용 자동급수 간이텃밭 ‘착한농부’를 24일 CJ홈쇼핑에서 선보였다고 밝혔다.

‘착한농부’는 가정에서도 쉽게 쌈채소류, 뿌리식물 등 다양한 작물을 재배할 수 있는 자동관수식 텃밭 상자다. 

약 1주일에 한 번 전용 물통에 물을 채워 놓기만 하면 무동력 자동 급수를 하는 기능을 갖고 있어 관리가 쉬우며, 제품 하단부에는 바퀴가 있어 이동도 용이한 특징을 갖고 있다.

‘착한농부’는 채가원과 과거부터 아시아종묘의 기능성 품종 풋고추 ‘미인풋고추’의 브랜드화를 위해 샴푸, 컨디셔너, 주방세제, 화장품 등을 B2B로 연구하고 있는 ‘비엔디생활건강(대표제품 '세제혁명')’과 협업하여 런칭한 제품이다.

24일 CJ홈쇼핑 채널에서 오후 12시 45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선보인 ‘착한농부’는 채가원 자동급수 텃밭 올인원 세트로 텃밭상자 1개와 상토30L, 전용물통 2개, 모종삽, 청치마상추, 흑금장파, 그린밸트부추, 홍빛열무 등 아시아종묘의 우수한 품질의 씨앗 4종이 제공됐다. 

텃밭상자가 2개로 구성된 더블세트의 경우 상토30L 2개와 전용물통 4개가 제공됐으며, 모종삽과 씨앗 10종이 제공됐다.

채가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가정원예 용품을 비대면으로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면서 “소비자의 심신 안정과 정서함양 증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실내외 텃밭 재배기 ‘착한농부’를 쇼핑몰을 통해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일 ‘착한농부’ 텃밭재배기는 하남시 초이동에 위치한 도시농업백화점 채가원에서도 다양한 가정원예, 도시농업 제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동이 간편한 무동력 자동급수 텃밭상자 ‘착한농부’ [사진=아시아종묘]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