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한돈자조금, 한돈몰서 '돈복 가득 기획전' 진행한돈몰서 매일 10시에 한정 수량으로 40% 이상 할인... 다양한 한돈 브랜드 참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한돈몰’을 통해 ‘돈복(豚福) 가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돈몰은 한돈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아놓은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7월 26일까지 진행되는 판매되는 모든 기획 제품은 40% 이상의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할인 기획전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인해 홈캉스를 즐기는 국민들을 위해 초복, 중복이 낀 7월에 맞춰 기획되었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선물세트는 기획전 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 일별 한정수량 판매되며 주말과 공휴일에도 동일하게 운영된다.

한돈몰을 찾는 소비자는 각 한돈 브랜드별로 기획된 ‘하하(夏夏)세트’, ‘찜통더위 ‘찜’해 먹자 세트’, ‘복날 선물박스’ 등 재미있게 기획된 한돈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돈 판매 브랜드별로 삼겹살, 목살, 구이용 앞다리살, HMR제품 등 다양한 부위를 선보여 입맛과 용도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한돈 관계자는 “품질과 영양적인 면에서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는 한돈을 저렴한 세트상품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무더위 걱정 없이 복이 가득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기획전”이라며 “일 년 중 가장 덥다는 중복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한돈 돈복 선물세트를 많이 찾아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에서는 이달 초,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을 함께 이겨내자는 취지로 한돈몰과 함께 ‘대한민국 동행세일 특별 기획전’에 참여한 바 있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