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주)농부, 홈쇼핑 첫 판매 시작홈앤쇼핑 통해 '멍석말이 돈구이' 특별가 판매

양념육 제조 전문 기업 (주)농부(대표 배진권)는 오늘고기 '멍석말이 돈구이' 양념육 상품이 오는 7월 6일 '홈앤쇼핑'을 통해 홈쇼핑 첫 런칭한다고 밝혔다.

(주)농부의 '홈앤쇼핑' 홈쇼핑 첫 런칭은 중소기업중앙회의 '2020년 경기도 중소기업제품 홈쇼핑 방송 사업' 선정 결과로 (주)농부는 최소한의 상품 판매 수수료만을 부담하고 진행하게 되었다. 

멍석말이 돈구이는 오늘고기 브랜드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엄선한 원육에 칼집을 넣고 전통방식 육수와 생과일 및 생채소 등 20여가지 천연 재료로 만든 비법 갈비 소스로 72시간 숙성 시킨 '뼈없는 돼지 왕구이' 상품이다.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에도 납품되어 맛이 좋아 인기 메뉴로 꼽히던 상품으로 가정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여 가족들을 위해 주부가 선택하는 구이용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홈쇼핑 런칭을 통해 홈앤쇼핑 7월 6일 방송에는 ▲ 멍석말이 돈구이 5팩 세트 (10대/3.75Kg)를 소비자가격 6만 원에서 대폭 할인 하여 홈앤쇼핑 행사가 무료 배송과 함께 3만9900원에 구매할수 있다. 

(주)농부 배진권 대표는 “이번 홈쇼핑 첫 런칭을 계기로 오늘고기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좀 더 널리 알려지고 맛과 품질로 인정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농부 멍석말이돈구이 홈쇼핑런칭 [사진=농부]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