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팜한농, 농업인 대상 UCC 공모전 열어비료 제품인 ‘한번에 측조’ 사용 경험 동영상으로... 사용 소감문 공모전도 진행

팜한농이 11월 15일까지 농업인을 대상으로 ‘한번에측조’ 비료 사용후기 UCC(User Created Contents) 공모전을 개최한다. 

‘한번에측조’는 모내기할 때 1회만 처리하면 수확할 때까지 더 이상 비료를 주지 않아도 되는 국내 최초 100% 코팅 복합 비료다. 

질소, 인산, 칼리 입자를 100% 특수 코팅 처리하고 양분이 용출되는 속도를 세밀하게 조절해, 벼의 생육에 맞춰 필요한 만큼의 양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준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한번에측조’와 조생종 전용 ‘한번에측조 스피드’에 관련된 내용으로 제품 사용 경험, 시비 방법, 수확 후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동영상으로 만들어 참여 가능하다.

공모 참여를 희망하는 농업인은 UCC를 제작해 개인 SNS에 업로드한 다음 동영상 원본 및 SNS 링크, 참가 신청서를 팜한농 이벤트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제작 형태는 3분 내외의 avi, wmv, mp4 등 일반적인 영상 파일로 1280×720 픽셀 이상이면 가능하다.

팜한농은 UCC 공모전과 함께 ‘한번에측조’와 ‘한번에측조 스피드’ 사용후기 소감문 공모전도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농업인은 제품 사용 후기를 200자 원고지 5~10매로 작성하여 제품 사용 사진과 함께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공모된 작품은 주제와의 연관성, 독창성, 구체성 등을 종합 심사해 11월 30일 팜한농 카카오톡 채널에서 입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UCC 입상자는 1등 노트북 1명, 2등 건조기 2명, 3등 공기청정기 10명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소감문 입상자에게는 1등 로봇청소기 1명, 2등 공기청정기 2명, 3등 화장품세트 1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팜한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번에측조’ UCC 공모전 안내문 [사진=팜한농]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