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울산웨딩박람회’ 롯데하이마트 삼산점서 7월 4일부터 5일까지 개최

울산웨딩박람회가 다음 달 4일부터 5일까지 롯데하이마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웨딩플래너들이 상주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상담은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맞춰 요구사항들을 반영하고 있다.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에 한해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및 진행비,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웨딩홀은 울산머큐어앰배서드호텔, 로엘리움웨딩홀, 스몰웨딩 자스민하우스가 참여예정이다.

또, 웨딩드레스 업체는 ‘로브블랑쉬’,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 '레이앤코울산점'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또한 ㈜웨딩갤러리는 결혼박람회 행사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하우스웨딩, 한복, 울산웨딩홀, 여행,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 및 계약사은품으로 지원한다.

웨딩촬영 본식스냅업체로는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등 다양하며 인지도 있는 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되어있다.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황금비단 한복’, 울산 허니문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넓은 선택 폭과 할인혜택, 사은행사 등으로 예비부부들의 알뜰하고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가전제품 구매시 웨딩박람회 특별혜택과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 하였고, 특별 기획 가전제품까지 선보여 울산에서 결혼준비 중인 예비신랑 신부에게 도움이 되는 혼수박람회가 될 예정이다.

김강현 기자  kkh91122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