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울산웨딩박람회 27일부터 이틀 간 열려

네이버 울산결준까 결혼준비 커뮤니티 공간에서 주관하는 웨딩박람회 행사가 6월 27일부터 28일 양일간에 걸쳐서 성남동에 있는 웨딩프라자에서 울산결혼준비 관련 12개 업종의 업체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행사 주관자인 울산결준까 원석추 매니저는 "한자리에서 복잡한 결혼준비 정보들을 다 살펴볼 수 있는 편리함과 본인들이 추구하는 알뜰함까지 함께 찾을 수 있는 좋은 장소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장에서 살펴볼 수 있는 정보들은 울산웨딩홀 예식장 장소와 스드메와 관련된 정보가 동시에 전해지며, 이 밖에 진행되는 허니문, 예물, 한복·맞춤정장, 가구·가전제품, 인테리어, 메이크업, 웨딩케어 정보가 그 뒤를 이으며, 재미있는 결혼식 진행을 위한 주례없는 결혼식 등의 결혼식 전문 사회자 및 뮤지컬웨딩 관련 업체도 참가한다고 한다. 특히 울산웨딩플래너 스탭진들이 준비하는 150만 상당의 웨딩스드메 혜택정보도 있다.

행사장을 찾아주는 방문객들을 위한 공식 사은품과 업체별로 준비하는 사은품이 별도 준비가 되며, 상담을 마치고 행사장을 퇴장할 시 안내데스크에서 진행하는 생활가전제품 등의 많은 상품이 당첨되는 즉석추첨의 즐거운 시간도 준비가 된다고 한다.

행사 관계자는 “상업성 내용이 너무 많이 들어가는 울산인근 지역의 각종 웨딩박람회 행사장에서의 호객행위 모습은 근절되어야 한다”며, “호객행위 모습이 없는 건전한 웨딩행사를 진행하자는 데에 그 취지가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울산결준까 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울산결준까 제공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