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뷰티
참존, ‘징코 클렌징티슈’ 홈쇼핑서 최초 공개

참존이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를 오는 19일 GS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는 TV 속에서 장나라의 동안 클렌징 비법으로 소개되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1988년 클렌징워터를 개발한 해당 업체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징코’에서 27년 클렌징 비법을 넣어 연구 개발했다. 1995년부터 올해 3월까지 누적 판매량 12억 5천 만장 이상을 달성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7개국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참존에 따르면, 12가지 최다 임상시험(참존 클렌징 제품 기준)으로 딥 메이크업 외에도 선크림, 미세먼지 모사체,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 블랙헤드, 각질, 보습력, 광채를 개선과 함께 5가지 은행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보호, 장벽강화 등 스킨 케어까지 한 번에 기대할 수 있다.

참존 마케팅팀 관계자는 “대표 동안미녀 장나라가 선보인 CF 속 그 클렌징티슈를 GS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해당 제품은 단 한 장만으로 클렌징이 가능하여 바쁜 현대인들이나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캠핑, 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는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단독 구성과 특별한 혜택으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참존 징코 올뉴 클렌징 티슈 [사진=참존]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