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마이셰프, 프로골퍼 이정화 선수와 후원 협약 체결
㈜마이셰프가 2020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 중인 프로골퍼 이정화 선수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사진=마이셰프]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임종억대표)가 2020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 중인 프로골퍼 이정화 선수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정화 프로(BNK금융그룹)는 2020년 KLPGA 1부 투어 시드전에서 최종 9위에 랭크되면서 투어카드 확보에 성공했다. 지난주 17일 경기도 양주시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42회 KLPGA 챔피언십’ 최종라운드에도 참가했다.

마이셰프는 이정화 선수의 발전과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후원을 시작하였으며, 26일 마이셰프 본사에서 임종억 대표와 이정화 선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정화 선수는 마이셰프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착용하고 필드를 누빔과 동시에,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KLPGA 챔피언십에 출전 중인 이정화 프로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고, 특히 밀키트의 주요 소비층으로 인식되는 30-40대의 골프 인구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 우수한 선수들을 응원함과 동시에 다채로운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기업 브랜드를 강화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