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동방아그로 "미래 비전, 준비됐습니다"대표이사-공장장-연구소장 등 주요 임원 모여 워크샾 진행

㈜동방아그로(대표이사 염병진)는 ‘동방아그로의 장기적 비전과 우리의 준비’라는 주제로 임원 워크샾을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5월 14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당사 단양 복지관에서 진행되었으며, 대표이사 및 본사임원, 공장장, 연구소장 등이 참여하였다.

기획재무팀의 매출-손익 및 판매관리 운영방향에 대한 발표를 시작으로, 마케팅에서는 중장기 품목전략 및 마케팅 조직 운영방안에 관해 심도있게 발표를 진행했다. 영업팀에서는 지점별 전략 및 계획을, 개발팀에서는 신규약제 개발 방향을 이번 워크샾에서 다루었다.

공장에서는 중장기 공장 운영방안을, 총무팀은 조직 구조 및 인재 보유방안 등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이후 각 부서별 자유토론 형식으로 회사의 장기적 발전을 위해 논의가 이루어졌다. 

동방아그로는 작물보호제 전문제조회사로 최근 매출액은 1211억원를 기록했다. 올해 농협경제지주와 611억원 납품 계약을 체결하였고, 작물보호제판매협회 등에 약제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최근 신규물질 ‘모스킬 액상수화제’를 비롯하여 신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전국 13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동방아그로(대표이사 염병진)는 ‘동방아그로의 장기적 비젼과 우리의 준비’라는 주제로 임원 워크샾을 진행했다. [사진=동방아그로]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