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롯데홈쇼핑서 2차 판매

캐럿티카 신규 브랜드 ‘라리앙’에서는 1차 완판에 힘입어 5월 18일 오전 11시 35분부터 12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패키지를 2차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한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패키지’가 목표 대비 118% 이상을 판매하며 완판된 바 있다.

‘라리앙’은 필러 브랜드 제테마와 기술 협약을 맺어 140년 이상의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프랑스 에스테라피 원료사인 가테포세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브랜드이다. 특히 특허공법을 이용한 ‘스필란톨’을 주원료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관계자는 “스필란톨은 천연 보톡스 대체 성분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고 천연 유래 성분이므로 피부 타입에 큰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 청정지역 마다가스카르에서 1년에 한 번만 피는 파라크레스에서 추출해낸 올레라케아아크멜라의 추출물이라 희소성도 높다”고 전했다.

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스필란톨을 주 성분으로 제조한다. 현재 여러 에스테틱에서 전문 관리 시 사용하고 있으며, 제형이 끈적이지 않고 가벼우면서 부드러워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라리앙 브랜드 총괄 강연형 본부장은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21가지의 주름, 이중턱 관리에 대한 임상 테스트도 모두 마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주름관리나 리프팅, 보습 등의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게 제조한 제품으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들어 피부의 근육 수축 억제를 도와준다. 곧 있을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강현 기자  kkh91122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