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뷰티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출시... "어버이날 선물로 추천"

매년 찾아오는 어버이날이 다가왔지만, 도대체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해드려야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라리앙은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출시했다고 밝히면서 어버이날 선물로 제안했다.

업체 관계자는 “여태까지 드린 선물이 많다면 건강식품이며 가방 등을 제외하고 골라야 해 더 고민이 깊어질 수밖에 없다."면서 "용돈만 드리는 것보다는 성의 있어 보이면서 식상하지 않은 효도선물로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주 성분인 스필란톨은 청정지역인 마다가스카르에서 자라는 파라크레스 꽃에서 추출한 올레라케아아크멜라 추출물로, 1년에 딱 한 번만 개화하는 꽃을 이용한 성분"이라며 "주름개선 및 리프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효능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 현재 홈케어 제품에 활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21가지의 인체 적용 테스트 거쳤다.  또한 약산성 제품이라 여러 피부 타입에 사용하기 좋고 피부 장벽 보호에 최적화되었다.

라리앙 브랜드 총괄 강연형 본부장은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140년 역사를 지닌 프랑스 원료사 가테포세의 기술력이 그대로 담긴 제품으로, 스필란톨 성분을 최대한 활용해 보습, 탄력 개선, 주름 개선 등 여러 부분에서 도움이 된다."면서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런칭된 지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은 제품이나 롯데홈쇼핑 첫 방송 때부터 전 구성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편, ‘라리앙’은 140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원료사 가테포세의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로, 앰플 외 크림 등 다양한 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강현 기자  kkh91122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