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뷰티
100만 유튜버 영상 속 참존 ‘마사지 크림’ 관심

박막례 할머니의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18만 회와 좋아요 6천 개를 기록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손녀에게 마사지 받아보아요’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 속 박막례 할머니와 손녀는 손님과 마사지사로 상황극을 연출하며 환절기 피부 마사지 방법을 재미있게 선보였다. 집에서 편안한 목욕가운 차림으로 손녀에게 피부 마사지를 받으며 주고받는 대화가 시선을 모은다.

박막례 할머니는 “참존 모르는 사람 없어요 그거 나온 지가 언젠데”, “좋은 거라고 그 바닥 막 뚫어질 때까지 썼다 진짜로”, “날마다 그렇게 세수하는 얼굴인데 무슨 그렇게 때가 나와?”라며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두 분 티키타카 쩌는 거 같아요", "진짜 너무 웃겨요”, “마사지 영상은 다 레전드네요”, “할머님 피부 너무 좋으세요", “참존 마사지 크림 인지도 1위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막례 할머니와 손녀가 영상에서 홈 케어 제품으로 사용한 '콘트롤크림'은 누적 2천만 개 이상 판매된 참존의 베스트셀러다. 1분 마사지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볼 수 있는 ‘국민 마사지 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크림은 환절기에 민감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보들보들 아기 피부로 가꿔줄 수 있는 부드러운 제형의 마사지 크림이다. 피부 내 노폐물을 말끔히 정돈해 주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쉽게 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참존 마케팅팀 담당자는 "영상 속 사용 후기를 보고 제품을 구매할 정도로 제품에 대한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사진 출처=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 유튜브]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