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건강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포낙 보청기 ‘마블30’ 새봄희망 이벤트

보청기∙청각 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송욱)이 새봄을 맞아 희망 응원의 뜻은 담은 특별 할인 추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송욱 대표는 요즘과 같이 힘든 시기에도 따뜻한 봄이 오는 것처럼 이 또한 지나갈 희망을 담아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 제품은 ‘포낙 마블보청기’로, 많은 보청기 착용자들이 불편을 느끼는 전화통화에 대한 보완으로 보청기와 휴대전화 상의 블루투스 연결 확장으로 업계에서 주요 관심 제품이며 국내 보청기 사용자 사이에서 사용 만족도가 높다고 송 대표는 설명했다.

코로나19 비상사태로 감염 확산에 대한 문제와 더불어 가계사정의 악화가 더욱 심각한 요즘, 보청기 가격을 내려 보청기가 꼭 필요한 난청∙청각장애를 가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19 확산 문제가 과열되기 시작한 3월 초부터 코로나 극복상생이벤트를 긴급 기획하여 3-400만원대 고가 보청기를 99만원, 129만원에 할인하는 행사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달부터는 ‘포낙 보청기 ‘마블30’ 새봄희망 이벤트’를 추가 기획하여 혜택의 폭을 넓혔다고 덧붙였다.

업체 관계자는 “ 전국 직영 운영의 웨이브히어링은 보청기 전문가 서비스로 신뢰받고 있다. 매년 25,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과 서비스 만족도로 알려져 있다” 며 “ 본인에게 맞는 보청기를 찾아주어 바른 보청기 착용 운동에 앞장서는 당사는 정확한 청력검사부터 보청기 무료체험까지 진행 후 구입을 결정하기에 착용실패율이 적고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또한 “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산에 대비하여 일일 방역작업에 힘쓰고 방문고객에게 보건용 마스크를 나눔 행사를 진행하여 업계에 모범이 되고 있는 기업으로 평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전국 고객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진 = 웨이브히어링 제공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