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신젠타코리아, 상공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박진보 대표 “신젠타의 세계적인 혁신 제품과 선진 기술 공급할 것”

제47회 상공의 날 표창에서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대표이사가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상공의 날 표창은 경제발전에 기여한 상공인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1964년 제정되어,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해 매년 3월 셋째 수요일에 개최되는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수여된다. 

올해 기념식은 지난 18일 코로나19의 여파로 대한상의 회관에서 소규모로 개최된 관계로, 신젠타코리아는 지난 26일 익산상공회의소가 별도로 개최한 익산지역 시상식에 참석하여 제47회 상공의 날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받았다.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대표이사는 농업인들에게 작물보호제의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 및 선진 기술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데 노력한 공로와 투명한 경영 및 노사관계 안정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박진보 신젠타코리아 대표이사는 “신젠타코리아는 작물보호제 생산공장이 위치한 전북 익산시에 사업자 본점 소재지를 두고, 익산지역 상공업 진흥을 촉진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며 “신젠타의 세계적인 혁신 제품과 선진 기술을 한국 시장에 공급함으로써 농업인들이 계속해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 말했다.

제47회 상공의 날 표창에서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대표이사가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사진=신젠타코리아]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