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뷰티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베이스 메이크업 3종 출시"마스크 속 메이크업 고민 해결"

코로나19로 외출 및 모임 자제 등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층 강조되면서 봄을 맞이할 여유도 사라졌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생활에 보이지 않는 피부 트러블과 답답한 메이크업도 고민이다. 

이러한 봄철 피부고민 해결을 위해 주식회사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라이프 컬러’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먼저 라이프 컬러 씬 커버-업 파운데이션은 사용감은 촉촉하고 가볍게, 커버력은 뛰어난 세미 매트 타입의 초밀착 텍스처로 얇지만 결점없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땀과 물 에도 강한 파워프루프 효과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이프 컬러 씬 커버-업 컨실러는 가볍고 얇은 텍스처로 화장 후에 덧발라도 얼룩이나 뭉침 없이 즉각적인 커버력을 보여주며, 수분과 진정효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성 피부도 촉촉하게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단단한 피팅력으로 티나지 않게 내 피부인듯 완벽한 밀착 효과를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라이프 컬러 스무딩 포어 프라이머는 모공과 요철 커버 및 과잉 피지를 잡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프라이머로 매끈하고 촘촘한 피부결로 완성해준다. 또한 투명하고 몽글몽글한 텍스처가 수분이 터지듯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피부트러블과 메이크업 고민이 높아져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가진 제품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잇츠스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구매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니 소비자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인우 기자  ostin85@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