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한우자조금, "한우 먹고 건강 챙기세요"홈페이지서 '봄철 건강을 위한 위대한 특가전' 진행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봄철 건강을 위한 위대한 한우 특가 기획전’을 3월 23일부터 4월 12일까지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봄철 건강을 위한 위대한 한우 특가 기획전’에는 ▲하눌소(대전세종충남) ▲녹색한우(전남) ▲의성마눌소(경북) ▲민속친한우(경북) ▲한우지예(경남) ▲산들에한우(경남) 6개 업체가 참여해 1등급 이상 한우 등심과 국거리, 불고기 등 다양한 한우 제품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1등급 한우 100g 최저가 기준 등심 7,300원, 불고기 3,300원, 국거리 2,640원에 판매하며 행사 품목 및 판매가격은 브랜드별로 상이하다.

한우자조금은 이번 특가전에서 한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5만 원 상당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한우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누랑이 전하는 건강 인사’ 카드를카카오톡 메시지로 주변인들에게 보내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다음 특가전 예약 알림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한우불고기버거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한우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포함한 모든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4월 16일에 진행된다.

한우자조금은 이번 ‘봄철 건강을 위한 위대한 한우 특가 기획전’ 외에도 5월에는 ‘감사 한우’, 8월 ‘휴가 한우’, 11월 ‘축제 한우’ 특가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봄철 건강을 위한 위대한 한우 특가 기획전’ 한우 구매 및 이벤트 참여는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의 한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는 소비자들이 우리 한우를저렴한 가격에 구입해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특가전을 마련했다”며 “우리 한우와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봄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