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미스터프로젝트의 첫번째 야심작, 치근덕 닭가슴살 & 오리가슴살 출시
사진 = 미스터프로젝트 제공

 

남자들의 레시피로 만든 미스터프로젝트(대표 오영근)가 인기 유튜버 크리에이터인 야생마와 손을 잡고, 첫번째 야심작으로 치근덕(치킨과덕으로근육을만든다) 명품 닭가슴살 & 오리가슴살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야생마 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야생마(본명 주경진)는 채널을 통해서 각종 피트니스정보, 자동차리뷰, 패션, 명품, 자기계발, 체중감량과 유지어트 식단관리 등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주며 많은 구독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야생마가 미스터프로젝트와 함께 오랜 시간 동안 공을 들여서 공동 기획하고 개발한 것이 바로 치근덕이란 특별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야생마는 “평소 수많은 구독자들이 저의 식단을 궁금해 하시고, 헬스를 할 때 근육을 만드는 중요한 식단, 체중감량을 위한 식단관리 등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예상외로 정말 많다” 며 “기존 닭가슴살만으로 단백질의 보충하며 식상해하던 분들에게 오리가슴살을 함께 섭취하는 치근덕이란 새로운 제품이 희소식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 “ 질리지 않고 맛있게 식단관리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제 자신이 더욱 기쁘고 설레인다” 면서 “이외에도 어린아이들과 청소년들, 노인분들과 입맛 없는 주부들까지 남녀노소 모두의 건강한 영양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는 멋진 제품” 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야생마가 출시기념으로 단, 100명만을 위해서 특별하게 준비한 ‘야생마 에디션’ 의 구성품은 오리가슴살 10팩, 닭가슴살 20팩, 치근덕을 두 배로 맛있게 즐겨볼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와 하인즈의 노슈가에디드케찹과 옐로우머스타드까지 포함된 가격이 129.000원으로 준비됐다. 치근덕은 그 이외에 ‘체험용 세트(10개)’ 와 ‘관리용 세트(30개)’ 추가 구성으로도 판매가 된다.

해당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 사항은 치근덕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