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마이셰프, "다양한 소비자 취향 반영한 신제품 개발 주력할 것"네이버에서 브랜드 데이 행사 여는 등 마케팅 활동으로 밀키트 보급 확대 노력

유명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밀키트 시장.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업체들의 움직임도 분주하다.

밀키트(Meal Kit) 전문기업 마이셰프는 12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에서 마이셰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셰프 브랜드데이 행사는 네이버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마이셰프 인기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네이버 ‘스토어찜’이나 ‘소식받기’를 하면 추가로 최대 5~15%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베스트셀러 인기 품목인 ▲밀푀유나베, ▲하우스비프스테이크, ▲감바스알아히요 제품 이외 12종 품목이 5900원부터의 가격으로 역대급 할인 혜택이 진행된다. 브랜드데이는 2월 12일 네이버에 ‘마이셰프’ 를 검색한 뒤 구매할 수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밀키트를 이용해본 적 없는 신규 고객들에게 고급스럽지만 간편한 편의성을 갖춘 마이셰프 밀키트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할 예정”이라며, “최근 냉장육을 선호하는 소비 취향을 반영하여, 고기류 제품 품질 향상 및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앞으로 밀키트 시장이 커지는 만큼 다양한 고객들이 간편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를 드실 수 있도록 상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마이셰프는 업계 최초로 HCCP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마이셰프 밀키트연구소 설립으로 품질관리를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동종 업계 내 우수한 등급 재료를 엄선함은 물론 엄격한 전처리 공정을 거쳐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이셰프는 12일 네이버에서 마이셰프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등 밀키트 보급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